본문 바로가기
만화, 애니메이션 정보

[주술회전 248화 다시보기 번역] 각성한 이타도리 유지, 료멘스쿠나 인류를 말살하기로 마음 먹다 by 컨텐츠괴물 2024. 1. 22.

주수회전 248화

오랜 휴재 끝에 주술회전 248화가 공개됐다. 료멘스쿠나와의 싸움은 계속되고 있다. 이타도리 유지가 각성하고 옷코츠 유타가 참전해 진검승부를 벌일 예정이다.

유지-반전술식
유지-반전술식

스쿠나는 이타도리 유지의 모습을 보고 이상한 점을 파악한다. 반전술식이 이타도리 유지에게 있는 것 같았다. 상처를 순식간에 회복하고 맞서는 이타도리 유지의 모습을 보면서 왠지, 쉽지 않은 상대라는 걸 직감한다. 몸을 함께 썼던 사람으로서 느끼는 직감 같은 것이었다. 

료멘스쿠나-유지-리스펙
료멘스쿠나-유지-리스펙

스쿠나는 전투 중에 생각에 잠긴다. 자신을 즐겁게 해 줬던 고죠 사토루가 죽어서 아쉬운 걸까? 자신과 싸운 수많은 주술사들을 떠올리며 그들의 의지는 보잘것없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이타도리 유지만큼은 다르다는 걸 알았다. 

 

'이 녀석의 영혼은 아무리 죽이려 해도 되살아나는 백절불요의 이상을 가지고 있다'라고 평가한다. 스쿠나는 적이면서 같은 몸을 썼던 이타도리의 정신력을 예전에 본 적 없었던 수준이라고 리스펙한다. 아마도, 이번 싸움에서 이타도리는 더더욱 각성하고 료멘스쿠나를 궁지에 몰 수 있을지도 모른다.

 

료멘스쿠나 vs 인류

료멘스쿠나-주술회전
료멘스쿠나-주술회전

주술사들은 원래 료멘스쿠나가 인류의 절멸 같은 걸 원하는 타입은 아니라고 생각했다. 따라서, 켄자쿠 (게토 스구루)보다는 그나마 덜 위험한 존재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스쿠나는 마음을 바꿔 사멸회유의 모든 플레이어를 살해하고, 인류를 멸망시키기로 결심한다. 유지의 강한 의지를 보면 오히려 더 밟아주고 싶은 마음이 생긴 걸까? 

 

그렇게 전 인류의 절멸을 외친 료멘스쿠나는 더더욱 위협적인 존재가 된다. 단순히 주술사의 세계 vs 료멘스쿠나가 아닌 인류의 존망을 걸고 싸우게 된 것이다. 이제 옷코츠 유타가 다시 합류하여 싸움에 임한다.

 

고죠 사토루도 상대하지 못했던 료멘스쿠나를, 이타도리 유지 + 옷코츠 유타가 이길 수 있을까? 아무리 봐도 그런 그림이 상상이 가지 않지만 여기서 료멘스쿠나를 막지 못하면 주술회전의 세계는 멸망하고 말 것이다.


고죠 사토루를 죽게 만든 순간 료멘스쿠나를 감당할 방법이 안 보이는 것 같은데... 작가가 이 사태를 어떻게 수습할지가 기대된다. 이타도리 유지가 반전 술식을 비롯하여 각성의 여지가 보였으니, 이번 싸움에서 엄청나게 강해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옷코츠 유타가 숨기고 있는 힘이 얼마나 강할지 기대가 된다.